0. 본문은 전어 구이 모임 추진하기 전에 최종 설명 및 참가자 확인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 농수산물 시장에서 확인한 전어가격은 1kg - 10~15마리에 9000-10000, 횟감용 활어로 그 두배입니다.
구이용은 5000까지도 살만한 아이들이 있고, 어획량 폭증으로 인한 가격폭락이 진행중이어서 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일단은 소금구이 지향이지만, 질을 봐서 회나 탕도 추진합니다.
2.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9월 13일 토요일 정오부터 해 지기 전까지 남양주 임송 캠프장 대절이 가능합니다.
강변역에서 버스로 이동이 가능한 지역이고 남양주-의정부 방향 국도라 추석전일 정체도 그리 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5명 이상이면 차도 보내준다고는 하네요.
3. 비수기 (연휴철) 미숙박 기준 10인 내외 장소대여 8만원에 개인당 전어 1kg 에 부수 식품 섭취까지 감안하더라도 개인당 부담은 그리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
4. 해서 본문 댓글을 기준으로 최종 참가 인원을 확인합니다.
저와 이미 참가의사를 확약하신 몇 분을 포함해 참가 인원이 10인 이상임이 최종 확인될 경우 정식으로 추진, 금일 중 참가인원 미달일 경우 후일을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5. 모임 추진이 확정된 시점에서부터 참가가 확정되신 분들은 모임에 대해 세부적인 부분을 수정 요구하거나 건의할 자격이 있습니다. 메뉴로 뭘 추가했으면 좋겠다던지 구체적 시간은 언제까지라던지 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대신...제발...당일 직전까지 가서 못오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없기를 바랍니다.
가급적이면 신중하게 참가신청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참가자격은 일단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모임의 주축이 제 지인들이니, 여기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감내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덧글
그래서 제안 하노니 전어 사와서 울집 전기 오븐으로 구워 먹으며 놉시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