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 소나타 프론트 범퍼 디자인
사알짝 등장했습니다.
현대 엠블렘의 위치도 알려진것과 달리 그릴 상단이 아니라 그릴 중앙에 가까운 위치네요.
그리고 이 블로그 자주 보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저런 이중 라인을 사용하는 그릴 디자인은 이미 한차례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제네시스 컨셉트에서요.
제네시스 컨셉트가 2007년 봄 뉴욕 모터쇼 공개였으니, 대충 YF 디자인과 시기적으로 일치하는 면도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범퍼 디자인도 그렇고, 상당수의 큐를 제네시스 컨셉트와 공유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런데 제발 크롬질만은...lllOTL
(팔리니까 하는 거겠지만, 정말 천박해도 너무 천박해 보여서)

현대 엠블렘의 위치도 알려진것과 달리 그릴 상단이 아니라 그릴 중앙에 가까운 위치네요.
그리고 이 블로그 자주 보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저런 이중 라인을 사용하는 그릴 디자인은 이미 한차례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제네시스 컨셉트가 2007년 봄 뉴욕 모터쇼 공개였으니, 대충 YF 디자인과 시기적으로 일치하는 면도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범퍼 디자인도 그렇고, 상당수의 큐를 제네시스 컨셉트와 공유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런데 제발 크롬질만은...lllOTL
(팔리니까 하는 거겠지만, 정말 천박해도 너무 천박해 보여서)
덧글
조치 아니합니까? 삐까삐까.....
소비자들은 횬다이와 렉서스(혹은 인피니티)랑 고민하지 횬다이랑 아우디를 놓고 고민하진 않는다능.
p.s:제네시스는 프라다 컨셉이 있으니 YF 소나타는 랑방 컨셉트라도 있을거 같은 느낌.
그
러
나
현실은 그게 아닐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