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MD 인테리어 스파이샷 탈것뭉치

소감 : 눈 버렸다. HD 돌려줘. 왜 이러십니까.

쓰레기 같은 A4 계열에서 드디어 벗어났지만 결과는 진조형신소형 5단. (안구에 땀이)
소형 수동 6단과 DSG에 기대를. CVT 이야긴 쑥 들어간 거 보면 DSG가 CVT와 맞붙을 모양입니다.
엔진은 감마/감마GDI 니까 125~140대. 준수한데 왠지 트랜스미션이 다 말아 먹을 것만 같은 기분이.





덧글

  • 계란소년 2009/12/20 13:46 #

    5단이라니! 내가 5단이라니! DSG나 기대해야 할 듯...
  • Luthien 2009/12/21 21:26 #

    신소형 6단이 없는 건 아닌데, 뭔가 애매합니다.
  • Eraser 2009/12/20 13:51 #

    연비감속의 전설을 자랑하는 파워텍 변속기라면야..
  • Luthien 2009/12/21 21:26 #

    파워텍도 어서 외계인 낚시질을 해야...
  • blakparade 2009/12/20 19:10 #

    엔진 스타트/스톱 버튼과 컬러 내비가 없다는 게...;;(저건 컬러라도 화면이 너무 작은 듯...)
  • Luthien 2009/12/21 21:26 #

    저기서 모젠 디스플레이를 어떻게 넣을지 궁금하지 말입니다
  • Ya펭귄 2009/12/20 22:01 #

    일단 붕어떼의 내/외장은 소나타 아래로 깔고 들어가줘야 하지 말입니다...

    안그러면 소나타의 위상이 흔들리지 말입니다...(소나타 살 넘들이 붕어떼를 사는...)

    ...


    ....라는 식으로 횬다이 경영진에서 생각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지 말입니다...



  • Luthien 2009/12/21 21:27 #

    어차피 한국 사람들 체면 때문에라도 소나타 사지 말입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