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페달 게이트 : 2004년 이전부터 문제가 있었다? 탈것뭉치


자세한 내용은 원문 (클릭)을 참조하세요.
간단히 요약하면 2004년 초부터 NHTSA 는 가속 페달 문제를 확인했다는 것.
당시 조사 대상은 2002~2003년 캠리와 솔라라, 렉서스 ES300 등입니다.
당시엔 별 문제가 되지 않았던 부분이 새삼 재조명되는 이유는 역시 최근의 결함과 근본적인 원인 및 증상이 유사하기 때문인 듯.



대체 뭐가 있었던거냐 NHTSA


덧글

  • blakparade 2010/01/29 10:05 #

    뭘까요?? 빨리 퇴근하고 싶었다던가...;;
  • Luthien 2010/01/30 09:13 #

    프리징이 짧아서 안전에 결정적 문제가 되진 않는다고 봤다네요
  • 서린언니 2010/01/29 11:06 #

    하이랜더도 리콜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북미에서 리콜한게 560만대, 판매한 차량의 3배라네요.
  • Luthien 2010/01/30 09:13 #

    총 900만대 가게 생겼습니다
  • Eraser 2010/01/29 12:46 #

    NHTSA도 도요타 후폭풍에 물갈이 된다거나...
  • Luthien 2010/01/30 09:13 #

    그쪽은 좀 봐야...
  • RedBang 2010/01/29 14:12 #

    로비로 막았다거나.
  • Luthien 2010/01/30 09:13 #

    로비 가능성은 낮습니다. 은폐시도 가능성은 높지만.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