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젠트라 후속, 쉐비 아베오 RS 세단형? 탈것뭉치

아베오 RS 자체는 컨셉카로 공개되었지만. 국내 + 북미 주력은 어디까지나 세단 타입이겠죠.
전반적인 균형도 좋고, 특히 프론트의 트윈링 + 상하분할 그릴은 자리를 찾은 느낌. 차세대 베르나는 둘째 치고 아반떼 클래스보다도 단단해 보입니다. (저런건 제발 좀 본받아라 횬다이)
개인적으로는 라프보다 이쪽 디자인이 낫지 않나 싶은데 말입니다.
.4 터보나 DCT 이야기가 외국에서도 나오고 있으니, 국내에서도 제발 채택해 주길 바랍니다.
에코택이나 DCVCP 정도로는 엔진에서 밀린다는거, 이제 더이상 해외시장만의 이야기가 아니니까요.



덧글

  • Alias 2010/03/02 11:02 #

    DCT를 오토미션과 같은 값으로만 달면 그 동안에 엔트리카에서 밀리던 거 단번에 만회할 텐데 쩝...
  • Luthien 2010/03/03 07:55 #

    프라이드가 초 이쁘다는 말이 있으니, 뷁나보단 그쪽이 문제가 되지 싶습니다.
  • Ya펭귄 2010/03/02 12:20 #

    라프보다 확실히 낫고 마크리 대비 넘사벽.... 이기는 한데 그릴이 돼지코그릴로 바뀌는 순간.......

    ......

    oTL....


  • Luthien 2010/03/03 07:55 #

    ...예상이 된다는게 무섭습니다.
  • 해색주 2010/03/02 12:39 #

    10월 정도에 쉐비로 브랜드 마크를 바꾼다는 말이 있으니 굳이 돼지코 그릴은 아닐 것입니다. 아, 근데 그릴이 엠블렘 말하는 건가요?
  • Luthien 2010/03/03 07:56 #

    그릴 중간에 돼지코가 달려있으니...
  • Eraser 2010/03/02 13:39 #

    젠트라보다 더 커진다면야 문제가 없겠지만 구형 젠트라 세단보면 뭐랄까

    "꼭 저걸 세단으로 만들어야 하나?"
  • Luthien 2010/03/03 07:56 #

    그래도 칼로스보단 낫잖습니까
  • blakparade 2010/03/03 15:17 #

    시보레 마크 위쪽만 보고 순간 랜서가 떠올랐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