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라인의 소나타 쿠페/컨버터블 드로잉 탈것뭉치


현실 가능성은 희박한 컨셉성 이미지입니다만 (그래도 쿠페는 가끔 로드맵에라도 올라가지 컨버터블은...) 저기서 주목할만한 건 역시 그릴.
4단 배열의 그릴에서 언더 1라인을 줄여 타이트하게 압축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는 현행 충룩에 비해 훨씬 안정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범퍼-그릴간이 뜨지만 그건 번호판 배치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고.
저기에서  그릴을 아주 약간 내리고, 무광금속 처리를 하거나 언더 U 자에만 크롬을 넣고 그릴 색은 보디컬러와 통일하는 쪽으로 간다면 꽤 훌륭한 페이스리프트가 되지 싶네요. (어쨌건 지금은 입벌리고 다니는 메뚜기 같아서)


덧글

  • 계란소년 2010/05/08 18:05 #

    그리고 문을 조금 키워야 할 것 같군요.
  • Luthien 2010/05/09 16:33 #

    CG니까요 ( -3-)
  • Empiric 2010/05/09 00:51 # 삭제

    과장된 그릴 때문에 상대적으로 죽어있던 사이드 라인이 많이 살아났네요.
  • Luthien 2010/05/09 16:33 #

    역시 그릴은 절제가 제일.
  • Eraser 2010/05/09 20:53 #

    횬다이 디자인은 크롬도금을 얼마나 절제하느냐가 관건인듯
  • 지브닉 2010/05/10 04:25 #

    차가 인상이 확 달라져보이네요-_-;
    이건 어디서 온 외제차여 하는느낌
  • 눈팅 2010/05/10 09:21 # 삭제

    실 구매자들께서 절제된 크롬을 원하시냐 안 원하시냐의 문제 --;;
    NF 출시 시 까인 것 만 해도 --;;
  • ㅇㄴ 2010/05/14 01:01 # 삭제

    갠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릴크기를 줄이니 더이상한;; 다만 그릴바에 크롬떡칠대신 바디색상하고 동일하게 간다음 마무리로 얇게 크롬입히면 이쁘겟네요. 지금건 너무 떡칠이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