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7 수직그릴 탈것뭉치


(저기 서 계신 센터장님은  원인과 무관. 아마도) 저 그릴+궁둥이 크롬칠을 보아 하니 오피러스 만들때부터 기아 내에 암약하던 친 현대파들 명줄이 퍽 긴듯. 그렇지 않다면 똑바로 만든 차를 망쳐놓고 (+나온 차도 이어모델/그레이드 차별화랍시고 또 망치고) 그 자리에서 버틸 수 있을 리가 없으니까요. 아, 국내 판매 1위 했으니 끝인가?

"이것들은 떠다 줘도 못먹나."


덧글

  • Muphy 2010/05/19 09:32 #

    집착...인걸까요.. -_-
  • Luthien 2010/05/20 16:42 #

    글쎄요 -_-
  • 8비트 소년 2010/05/19 09:34 # 삭제

    수직그릴이 훨씬 보기 좋은 저는 뭔가효
  • Luthien 2010/05/20 16:43 #

    좋게 보는건 개인차이지만 브랜드 디자인 면에서는 치명적인 오류입니다.
    이건 뭐 팀킬도 아니고
  • maxi 2010/05/19 09:40 #

    1위했으니 끝. 마침 재벌 오너같은 취향 신경써야 하는 사람도 없고..
  • Luthien 2010/05/20 16:43 #

    저러다 조만간 털릴걸
  • antique 2010/05/19 10:29 #

    왠지 모르겠지만, 미쯔오카 오로치가 떠오르네요...
  • Luthien 2010/05/20 16:44 #

    듣고보니 약간 느낌이...
  • 로리 2010/05/19 12:59 #

    수직그릴은 저걸 원하는 분이 많다보니까요 -_-
  • Luthien 2010/05/20 16:44 #

    같은 말은 TG 때부터 나왔죠
  • Eraser 2010/05/19 17:30 #

    표정 싱크로율의 압박


    그런데 밸리랑 마이에서 자꾸 John Doe로 나오던데 어떻게 된건지..
  • Luthien 2010/05/20 16:44 #

    그러게요
  • ㅌㅌㅌ 2010/05/19 19:12 # 삭제

    세로그릴이 더 멋스럽던데 기아차에서 이해할수가 없는게 있다면 휠디자인 싸구려애프터마켓휠처럼생겨서말이죠. 나만그런가;;
  • Luthien 2010/05/20 16:44 #

    좋게 보는건 개인차이지만 브랜드 디자인 면에서는 치명적인 오류입니다.
    이건 뭐 팀킬도 아니고 (2)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