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덕후, 공돌이로 유명한 히어로의 선택 치고는 꽤 수수한 편입니다만, 독일스런 쇠비린내가 풀풀 풍기는 R8 과 갑각류 히어로의 페어라면 관점에 따라선 나름대로 괜찮은 커플링 (응?) 입니다.
그런데 요즘 R8 이 워낙 잘 나가다 보니 (캘리포니아 모 거리에서는 한 블럭에 한 대씩 보인다나 뭐라나) 억만장자 입장에서는 애차의 희소성이 심각하게 떨어졌다고 생각한 모양입니다.
배트맨처럼 람보르기니 매장으로 달려 가는 대신, 아예 컨셉카를 한 대 새로 뽑아 버렸으니 말입니다.
그것도 미국의 빅3나 전통있는 유럽의 명문가가 아닌 혹은 스타크 그룹 나온다 안 나온다 말이 많던 어큐라 (혼다) 로요.
...는 농담이고, 어벤저스에 등장할 아이언맨 전용차가 변경되었습니다.
센트럴 파크의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 차는 와인컬러의 컨버터블로, 차체 레이아웃만 보자면 FR 보다는 MR 에 가까워 보입니다.
도요타 (오타수정) 혼다의 스페셜 브랜드인 어큐라의 북미 대변인 게리 로빈슨은 "어큐라는 어벤저스에서 SHIELD 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 오픈카는 영화를 위해 특수 제작된 일회용 가상 자동차로 생산 및 변형 계획이 없다" 고 멘트했습니다.
확실히 미드십에 저 레이아웃이라면 그냥 NSX 의 마개조 버전이라고 해도 신빙성이 없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어큐라, 정확히는 혼다가 슈퍼카 비스무리한 물건을 공개했다면 NSX 의 후속 버전을 떠올리는 것이 이 바닥의 인지상정.
이런 질문에 대해 로빈슨은 "새로운 스포츠카를 개발중이라는 것은 이미 공개되어 있지만, 어벤저스에 등장하는 차량과의 직접적 연관은 없으며 개발중인 차량에 대해서도 맨트를 할 생각이 없다" 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스타크의 새 장난감은 영화 스탭이 아닌 캘리포니아의 어큐라 디자인 센터의 입김을 쪼인 것으로, 장기적으로 유사한 디자인이 신차에 적용될 가능성은 배제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덧글
근데 토르 옆에 있는 저 아찌는 누굽니까?
렉서스가 토요타의 력서리 브렌드 입니다.
임신 축하 선물로 새 차를? (도주)
ㅉㅉ
'헐 무슨소릴 우리 아부지 말이 훨씬 나음ㅋㅋㅋ'
'어 근데 형아 왜 손을 부르르 떨고 있삼?'
저러고 있는걸 보니 왠지 토니하고 토르형제가 이런 개드립을 치고 있을 것만 같지 말입니다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