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양평 자폭뭉치


양평 아저씨 댁에 씨앗 배달할 게 있는데, 택배할까 하다 그냥 자전거 타고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계측에선 55.55km 로 나왔는데, 양평지역까지 구불구불한 거리가 전부 직선으로 나온거 보면 대충 60km 정도 될 듯)
문제는 옷차림, 11월이 목전인데다 강바람 불면 힘들겠다 싶어서 좀 두텁게 입었는데, 갈수록 덥데요.
결국 어찌저찌 도착한 시간이 대충 정오 직전, 날씨가 더 더워지면 복귀할 때는 땀 너무 흘려 탈진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점퍼로 옷을 뚤뚤 싸다가 허리에다 메고 (...) 겨우겨우 복귀했습니다. 땀은 땀대로 나지, 핸드폰 배터리는 오다말고 떨어지지...
그런데 힘겹게 돌아온 아들을 보신 어머님께오서 말씀하시오기를...

"힘들면 그냥 양평역에서 전철타지. 일요일이라 맨끝칸 타도 되지 않았니?"

..................................................................lllOTL 난 뭔 삽질을 하며 60km 를 더 밟은거지.




덧글

  • dunkbear 2011/10/31 08:44 #

    토닥토닥... 살 빼셨다고 생각하세요... (어이)
  • 위장효과 2011/10/31 08:54 #

    자전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거 조금만 더 가면 돼!"하면서 완주하는 거 보면...그것도 의지가 없음 못할 일이란 생각만 듭니다^^

    (올해 워크샵은 원주에서 있었는데 청주에서 원주까지 자전거타고오신 분이 있었음...)
  • 애쉬 2011/10/31 09:00 #

    힘들어도 괴로워도 .... 즐거운 자전거 여행길...
    ...되셨길 바랍니다 ㅎㅎㅎ

    (접이식 자전거는 평일 이용도 가능합니다^^ 고속버스는 화물칸에 자전거 싣는게 늘 가능하구요-참고하시라고 써두고 갑니다)
  • 곤충 2011/10/31 09:33 # 삭제

    ...... 가면 라이더?
    어제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확실히 지하철에서 라이더분이 많으시더군요.
  • 천하귀남 2011/10/31 10:22 #

    중앙선은 평일 출퇴근 시간대 빼고 모든 자전거의 휴대승차 가능하더군요.
    토일요일은 당연히 전시간 이용가능합니다.

    헌데 의외로 알려져 있지도 않고 철도회사 쪽이 이걸 잘 알리려고 하지 않습니다.

    당장 서울지하철과 지하철 아닌 국철의 휴대기준이 많이 다릅니다.
  • 천하귀남 2011/10/31 10:26 #

    가령 구로-인천 구간은 토일휴대가능인데 구로이상에서 지하철 구간은 일요일만 가능하더군요.
    반면 중앙선이 출발하는 용산역은 중앙선은 출퇴근시간 빼고 휴대가능인데 같은 플랫폼의 경인쪽은 일요일만 가능 하는 식이던가 하고...
    더군다나 환승역에서는 깊이가 30m가 넘는 역은 자전거용 비탈 설치 금지입니다. 헌데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설치 금지라던가요 - -;
  • Bluegazer 2011/10/31 14:23 #

    아뇨, 지하철 안 타신 게 천만다행입니다.
    저도 어제 외삼촌과 구리에서 양평까지 갔다가 국수역에서 오후 4시 쯤에 용산행 전철을 탔는데, 그러잖아도 8량 편성인 중앙선인데 6량으로 또 감편했더군요. 주말에 운행하는 양끝 자전거 차량을 통으로 없애버린 겁니다. 덕분에 당연히 자전거칸을 기대하고 양끝으로 몰린 자전거 동호인들 + 일반승객들 통째로 엿먹었죠. 국수 이전부터 타고 온 사람들이 자전거를 거의 쌓아올리다시피 가득 채워놓고도 공간이 없어서, 그 뒤에 온 자전거 동호인들은 타지도 못하고 전철 2~3대씩 그냥 눈앞에서 보내버렸거든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