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둔 걸 망각하고 있었습니다. lllOTL
1. 엑센트야 저만큼 나갈 만 하니까 패스.
2. 소나타가 생각보다 판매량이 떨어지질 않네요. 얼마 전 나온 캠리를 필두로 말리부-퓨전-티아나-어코드 풀 모델 체인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폭풍하락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엘란트라도 좀 하락세. 12월에는 컨슈머 리포트의 뻥연비 디스 영향을 받을지도.
4. 산타페는 언제나 딱 그만큼.
5. 아제라...담달부터는 신모델 드가면 좀 늘어날까요.
6. 턱선 투싼은 이제나 저제나 4000 언저리.
7. 벨로스터 페이스는 쟤네실수 쿠페보다는 양호한 듯. 터보가 들어가면 좀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8. 베라크루즈도 징하게 안 죽네요.
9 쟤네실수는 언제나 2500~3000 사이.
10. 에쿠스는 300. (스파...)
1. 신형 프라이드가 리오로 출시, 조금씩 올라가는 분위기.
2. 포르테도 풀 모델 체인지 되면 만 대를 넘길수 있을까요.
3. 만성 물량부족의 K5, 옵티마는 0.95만대.
4. 아망티...아직 재고가 있었나.
5. 슈포르타게는 3000대...투싼에 밀리는 만년 콩.
6. 소렌토가 만대 이하로 떨어지다니!
7. 세도나 (카니발) 쪽은 왠지 신모델이 나와도 딱 저정도일거 같다는 느낌이...정말 꾸준하게 나가는 싼 미니벤.
8. 론도(카랜스) 1대! (...)
9. 보레고 (모하비) 17대... 얘는 단종 땡처리 아직 안 끝난 걸까요.
10. 소울은 부동의 세그 1위. 달 초에는 7000대 넘길 기세였다고...

2. 소나타가 생각보다 판매량이 떨어지질 않네요. 얼마 전 나온 캠리를 필두로 말리부-퓨전-티아나-어코드 풀 모델 체인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폭풍하락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엘란트라도 좀 하락세. 12월에는 컨슈머 리포트의 뻥연비 디스 영향을 받을지도.
4. 산타페는 언제나 딱 그만큼.
5. 아제라...담달부터는 신모델 드가면 좀 늘어날까요.
6. 턱선 투싼은 이제나 저제나 4000 언저리.
7. 벨로스터 페이스는 쟤네실수 쿠페보다는 양호한 듯. 터보가 들어가면 좀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8. 베라크루즈도 징하게 안 죽네요.
9 쟤네실수는 언제나 2500~3000 사이.
10. 에쿠스는 300. (스파...)

2. 포르테도 풀 모델 체인지 되면 만 대를 넘길수 있을까요.
3. 만성 물량부족의 K5, 옵티마는 0.95만대.
4. 아망티...아직 재고가 있었나.
5. 슈포르타게는 3000대...투싼에 밀리는 만년 콩.
6. 소렌토가 만대 이하로 떨어지다니!
7. 세도나 (카니발) 쪽은 왠지 신모델이 나와도 딱 저정도일거 같다는 느낌이...정말 꾸준하게 나가는 싼 미니벤.
8. 론도(카랜스) 1대! (...)
9. 보레고 (모하비) 17대... 얘는 단종 땡처리 아직 안 끝난 걸까요.
10. 소울은 부동의 세그 1위. 달 초에는 7000대 넘길 기세였다고...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