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시작한 개드립의 포스팅 버전입니다, 나름대로 즐겁게 (...) 힌두어 전혀 몰라도 (...) 볼 수 있는 영화를 꼽아봤습니다. 언제까지 크리스마스에 나홀로 집에 재방송이나 볼텐가
물론 발리우드는 수많은 기인이사들이 웅거하는 용담호혈이라, 찾아보면 이런 영화들을 능가하는 굉장한 걸물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 있다고 확신합니다. (...)

게임 속의 악당이 현실에 등장하니 개발자가 버그를 잡으러 나서는...참으로 현실적인 애환이 가득한 (...) 내용.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인도의 메인스트림 블록버스터가 맛살라의 기본을 저버릴 리 없습니다.
...
과연 2011 최고의 블록버스터 다운 스케일과 군무의 완성도가 아닐 수 없습니다. (현실도피)

생활속의 우리경찰, 포돌이 싱감 아저씨가 지역 폭력조직의 음모에 맞서 싸우는 장쾌하고 호방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액션 형사물입니다. 클락업과 스타 플라티나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슈퍼 경찰 싱감에 맞서는 악당들의 필사적인 생존투쟁이 보는 이들의 눈물을 자아내는...(응?)
그리고 피해갈수 없는 가무시간. 엄청난 중독성 멜로디를 자랑하는 영상이라 들으실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심하면 크리스마스 내내 뇌리에서 캐롤 대신 싱감 테마만 왱알거리는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백댄서 동작 따라해 보면 은근히 운동량이 많으니 겨울철 과식으로 군살이 걱정되는 분들은 식후 3분씩 인도 사자의 기상을 온 몸으로 느껴보도록 합시다. (진지한 포즈로 손가락을 오무렸다 편다)

그리고 무려 워너브라더스 제작 코미디물!
인도 바보가 무슨 여자 스타랑 같이 중국에 가고 스타가 사실 중국 고수의 딸이고 자매도 있고 이런저런 에피소드가 묘하게 인도풍으로 어레인지된 홍콩 액션 코미디 스타일로 어레인지된 영화인데... 라스트 갓파더?
코미디 특유의 말장난이나 지역밀착형 개그를 알아듣지 못하는 것이 애석합니다만, 액션만 해도 충분히 개성이 넘칩니다.
...그리고 당연히 나와야 할 댄스타임. 아하하하. (싱감으로 뇌를 정화하는 중)
비교적 최근의, 말이 안 들려도 볼 만한 영화만 떠오르는 대로 묶어봤는데, 세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나니 정말 백만파워네요. (....)
덧글
광고만 보고 있어도 재밌었는데.ㅋㅋㅋㅋ
그리고 샤룩칸!
ㅡ,,ㅡ
브루스 윌리스나 주지사님을 주연으로 해서 군무까지 추가해서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