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세르보/위즈키드 탈것뭉치

스즈키가 70말-80초 사이에 팔린 일제 K카입니다. 
SC100 위즈키드는 이 녀석의 수출형인데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같은 차인줄 몰랐... 같은 레프트 핸들 시장인 영국에서 매니악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팔린게 아니라)
일본에서는 28마력급 539cc 3기통 엔진을 썼습니다만, 수출형은 1L 급의 4기통 50마력 엔진을 뒤에 얹어 힘을 키웠습니다.

네, 앞이 아니라 뒤, RR 구동입니다.
그것도 차체 중량이 660kg 에 불과해서 오너의 과식이나 숙변에까지 드라이빙 컨디션이 달라진다는 버기급 민감성을 자랑하며, 늘어난 엔진중량을 보상하기 위해 프런트 트렁크에 붙은 웨이트 벨런서를 제거하면 그야말로 뒤가 미친듯이 요동치는 미X 조랑말...
물론 저 출력, 저 차대로 진정한 스포츠 운운 하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만, 일제 RR 이라는 매니악한 선택을 해준 4000명의 용자 (혹은 양덕후) 가 순정 그대로 달릴 리가 없습니다.

이런다던지...

이런다던지...

이런다던지...

이런다던지... 그만해 위즈키드의 라이프는 제로야
저러면서 "위즈키드는 참 좋은 차지 Hahaha" 하는 양덕후들을 보고 있자면 개조소체라고 시드 프라를 사대는 건덕후 분들이 아련히 겹치는 건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먼)

결 : 사해동포는 진리 

덧 : 경스포츠카 생각난 김에 헤이세이 ABC 나 포스팅할까 하는 망상이.

덧2 : 전 일본차를 싫어하지 않아요. 더러운 도요타를 싫어하는거지. (야)


덧글

  • 카린트세이 2012/01/05 18:26 #

    ABC 시리즈 좋아합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계란소년 2012/01/05 18:33 #

    중간에 진짜 버기가 됐네;;
  • 울트라 2012/01/05 19:04 #

    안그래도 어제 집에서 잠깐 모아놓았던 잡지들을 뒤적이다가 노스탤직 히어로라는 잡지에 보존판으로 게재된 세르보 브로셔를 보면서 음음... 했는데 이 무슨 우연일까요? ㅎㅎ
  • shark 2012/01/07 01:59 #

    우와 포르쉐다(?) ㅋㅋㅋ
  • rumic71 2012/01/08 16:39 #

    전 일본차를 싫어하지 않아요. 프랑스제 닛산을 싫어하는거지. (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