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oniq 추가정보 탈것뭉치

전-후면 사진이 더 들어왔습니다.
괴악한 2중 구조의 헥사고날을 그냥 두기는 찝찝하고, 격자나 바로 채워버리면 당장 아우디나 포드 따라질이라는 소릴 들을 테니 나름대로 고민을 좀 한 모양인데, 어느 정도 진행방향을 잡은 것 같아 보입니다.
인-아웃 디테일을 구분해놓고 하나로 합치는 싱글프레임 계열은 어디에서도 양산하진 않았으니 반응 괜찮으면 이대로 밀고나갈지도 모르겠네요. 저 형태에서 나올 표정은 꽤 제한될거 같지만 그건 제 알바 아니고.
그리고 리어 디자인에서 바 + 수평 테일렘프 쭉 밀고계신 분. 누군지 모르지만 그 역량과 근성에 경의를.

길이는 4.4m, 도어는 와이드 걸윙 타입이고 파워트레인은 1리터 카파 3기통 엔진에 109ps 의 전기모터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입니다.
리튬 배터리 + 모터만 사용할 경우 항속거리는 120km,엔진을 함께 사용하면 700km 까지 늘어난다네요.



덧글

  • Luthien 2012/03/03 10:41 #

    아, 빼먹었다. 이산화탄소 배출량 45g/km.
  • 초록불 2012/03/03 11:02 #

    그런데 문짝이 저렇게 열리면 열악한 주차환경에서 아예 못 내리는 일이 생기는 건 아닐지 우려되는군요.
  • dhunter 2012/03/03 12:06 # 삭제

    컨셉입니다. 저대로 양산할 생각은 아마 없을겁니다...
  • anuwhom 2012/03/03 14:38 # 삭제

    그래도 꽤나 힘쓴 디자인인데 하이브리드라고해도 파워트레인 크기가 넘 작아요. 추세가 다운 사이징이리지만 카파 삼기통에서 뭔가 포스가 떨어지는듯ㅎ
  • H-Modeler 2012/03/04 10:43 #

    나의 헥사곤을 돌려줘어어어어어어.....ㅠㅠ
  • 위장효과 2012/03/04 13:04 #

    차라리 메기아가리가 낫다는 생각이 들고 있...(켈룩!)
  • BlueMoon 2012/03/05 01:01 #

    가로그릴을 보면 왠지 애스턴마틴이 생각나는데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트위터+배너